LG 해외로밍 공항에서 신청하세요

LG 해외로밍 정보입니다.

공항에 있는 LG 해외로밍 센터는 어디일까요?


해외나갈때 데이터 사용을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활용하지만 사용하던 통신사에서 로밍신청하고 출국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로밍신청할때 전화로 해도 되지만 직원에게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신청하시는게 편하다면 공항에서 LG 해외로밍 센터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먼저 인천공항에 있는 LG 해외로밍 센터부터 살펴보면 출국장에 7군데와 입국장에 2군데가 있는데 아래의 지도와 함께 위치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3층 출국장은 (A-B), (E-F), (G-H) 카운터 사이와 M 카운터는 06시부터 22시까지 임대로밍 및 자동로밍 안내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면세구역에 가셔서도 로밍업무가 가능한데 면세구역 내 25번, 29번 게이트에 LG 해외로밍 센터가 있으며 외국항공사를 이용하는 탑승동은 113번 게이트에서 LG 해외로밍 센터를 만날수 있으며 이곳은 7시부터 21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1층 입국장에는 임대로밍을 반납하거나 국내폰대여, 자동로밍 안내 업무를 하실수 있는데 5-6번 게이트 사이의 LG 해외로밍 센터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9-10번 출입구 사이의 센터는 마찬가지로 연중무휴이긴 하나 6시부터 22시까지 영업중이니 참고하셔야 합니다.




인천공항뿐만 아니라 김포공항과 김해공항에도 LG 해외로밍 센터를 만나보실수 있으며 다음의 위치에 방문하시면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김포공항은 임대와 반납이 한곳에서 이뤄지는데 국제선청사 1층 1번 게이트 옆에 위치해 있으며 연중무휴로 6시30분부터 23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해공항은 국제선 3층 수유실 맞은편에 LG 해외로밍 센터가 있고 이곳에선 임대로밍 및 자동로밍에 대한 안내를 하고 있고 6시부터 22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반납은 국제선청사 1층 2~3번 출입문 사이에 있는데 6시부터 22시까지 연중무휴로 영업하는건 동일하며 임대로밍 반납과 자동로밍 안내업무를 하고 있으니 해외출국에 따른 로밍이 필요하신 분은 이곳에서 도움받을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