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egg 요금제 자세히 알아보자

kt egg 요금제 정보입니다.

kt egg 요금제 어떻게 이용할까요?



언제 어디서나, 심지어 차량안에서도 모바일 환경을 구축하고 데이터 사용이 원활하도록 하기 위해 kt egg 상품에 대해 알아보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특히 스마트폰만을 사용하지 않고 노트북을 비롯해 태블릿PC 등을 함께 이용하는 분이라면 더욱 제격인게 kt egg 일텐데 오늘은 kt egg 요금제를 비롯해 각 상품의 특징까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kt egg 요금제는 월정액 형태로 이용할수 있는데 데이터 제공량에 따라 2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하지만 선택하는 egg 종류에 따라 단말기 비용이 포함될수 있어 실제 비용은 조금 다를수 있기 때문에 어떤 기기 종류가 있는지 살펴보고 기기에 따른 요금제도 함께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기본적인 kt egg 요금제는 제공데이터가 11GB 상품이 16,500원(부가세포함)이고 두배인 22GB 제공 상품은 24,200원의 요금제로 되어 있습니다. 11GB만 해도 상당한 데이터 양으로 최대 7인(개)까지 동시접속해도 동시에 동영상을 보지 않는 이상 충분한 데이터라 할수 있죠.



사용하는 에그 종류는 5가지인데 크기가 제각각이고 배터리 소모시간과 비용이 다르므로 자신의 사용환경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이용하는게 좋은데 참고로 LTE egg mini (USB형) 제품은 별도의 배터리가 없고 USB 기기에 꽃으면 전원을 공급받을수 있는 상품으로 미리 충전해둘 필요없이 노트북이나 차량용 USB 포트, 그리고 USB콘센트를 이용하여 어디서나 사용할수 있습니다.




각각의 기기를 kt 올레샵에서 구매할 경우 요금제를 살펴볼텐데 신규가입을 기준으로 하고 24개월 약정 형태, 즉시결제 방식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먼저 LTE egg+I 상품은 두가지 요금제중 어떤것을 선택해도 23,400원의 단말기 비용이 초기에 한번 청구됩니다. 만약 단말기비용을 일시로 지불할 경우 월 요금제를 낮출수 있는데 143,000원을 한번내고 나면 11GB요금제는 13,200원으로 낮아지고 22GB상품은 19,360원에 이용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시지원금 및 추가지원금 혜택을 받을수 없으므로 24개월간 총 납부비용을 따져보면 초기에 단말기비용 전체를 납부한 경우 약 4만원가량 손해가 됩니다.


다만, 단말기 비용을 일시납할 경우 약정기간을 12개월로 선택할수도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상품인 LTE egg+C 상품과 세번째의 LTE egg mini(USB형)상품, 그리고 다섯번째의 LTE egg+S 상품은 별도의 단말기 비용 청구없이 기본 kt egg 요금제를 통해 이용할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기기값만 미리 납부하면 월비용은 앞서 알려드린 금액과 똑같은 수준으로 낮아지지만 24개월간의 전체비용은 높습니다. 기기비용은 LTE egg+C 상품과 LTE egg+S 상품이 132,000원이고 LTE egg mini(USB형)은 99,000원입니다.







고급형인 네번째 LTE egg+C 상품은 초기 기기비용으로 21,800원을 납부하고 기본 kt egg 요금제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기기값은 154,000원이며 미리 납부하면 월요금은 동일하게 낮아지지만 마찬가지로 전체 납부 요금면에선 높습니다.



이와같이 기기 선택에 따라 약간의 비용차이가 있는 부분까지 안내해드렸는데 올레샵에서 4월30일까지  LTE egg+ 상품을 구매하면 키보드, 마우스, 이어폰을 받을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기존 하이브리드 egg 사용자도 LTE egg+로 기기변경할 경우 데이터 추가제공 및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 증정과 같은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참고하셔서 이용하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